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자동차 5월 구매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들
    자동차 2015. 5. 3. 07:54
    반응형

     

    쌍용자동차의 2015년 5월 구매혜택을 소개해드립니다.

     

    먼저 승용차 부문입니다.

     

     

     

     

     

    체어맨이 현재 V8 스페셜 에디션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기본으로 300만원 상당의 프로미스 이벤트와

    일시불이나 금융 프로그램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상당히 괜찮은 판매조건이라 생각됩니다.

     

    다음은 RV차량 부문의 쌍용자동차 5월 구매혜택입니다.

     

     

     

     

    티볼리는 일시불 할인 없고요,

    5.9% 장기 저리할부나 이코노미 유예 할부가 있네요.

     

    그리고 티볼리 출시기념으로 2CH블랙박스가 무상 제공되지만

    할부원금이 1천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코란도C의 판매조건으로는 일시불 시 20만원 캠핑비 지원이 있네요.

    하지만 차 값을 생각한다면 그렇게까지 대단한 편은 아니네요 ㅜ.ㅜ

     

     

    렉스턴은 일시불 시 30만원이 지원됩니다.

    그 밖에 5.9%저리 할부나 1.9%저리까지 제공되기도 하네요.

     

     

    코란도 스포츠는 일시불 할인 없고요,

    저리할부는 3.9%까지 있지만 최대 24개월이라 조금 부담스럽긴 하네요.

     

     

    마지막으로 코란도 투리스모는 익스트림 출시 기념으로

    5년/10만km보증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일시불 선택 시 일체형 루프박스를 제공하거나 아니면 캠핑비 100만원을 지원하네요~

     

    아마도 쌍용자동차 5월 구매혜택에선 가장 좋은 혜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제 다음으로 이벤트 정보를 살펴볼게요.

     

     

     

     

    첫번째는 신규 차량 등록하는 것인데요,

    4월 15일부터 1,000명에게 CU모바일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합니다.

     

    문제는 선착순이라서 현재 남아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우리 아이의 교통 안전을 위한 키즈 세이프 캠페인이 있습니다.

     

    여러 개의 이벤트로 나눠지는 행사로

    첫번째는 쌍용자동차 영업소에서 방문 후 어린이 탑승 안전 스티커를 붙이면

    추첨을 통해서 여러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게 있네요.

     

    그리고 녹색 어머니 안전깃발 지원 프로젝트가 있으며,

    요건 봉사활동 개념이네요.

     

     

     

     

    어린이 카시트 및 유모차 할인 이벤트로

    차량출고하면 Fedora 50%구매 지원을 해준다고 하네요.

     

     

     

    또한 360도 옴니뷰 시스템 역시 할인구매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5월에 쌍용자동차에서 차량을 구입할 분들은

    요런 것들도 한번 알아보시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코란도 C, 코란도 투리스모 익스트림 출시기념 이벤트가 있습니다.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를 하는 것으로

    1등 상품이 무려 루프 탑 텐트라고 하네요~

     

    와 저건 정말 코란도 차주라면 꼭 받고 싶은 상품이겠네요ㅎㅎ

     

    그럼 보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