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도날드 5월 행사 소개 : 1955버거, 컬리 후라이, 해피 버스데이 콘
    음식 2015. 5. 14. 19:30
    반응형

     

    햄버거 패스트푸드로 가장(?) 대중적인 인기를 차지하는

    맥도날드의 5월 행사를 소개해드립니다.

     

    구체적으로는 1955버거, 컬리 후라이, 해피 버스데이 콘 행사 등이 있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6700원에서 5500원에 판매된다고 합니다.

     

    행사 기간은 5월 14일까지입니다.

     

     

     

     

     

    모든 세트 메뉴에 400원을 추가하면

    프랜치 프라이를 컬리 후라이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통감자를 사용해 바삭한 맛이 특징이며,

    독특한 회오리 모양으로 왠지 모르게 회오리감자가 생각나게 하네요ㅎㅎ

     

    인터넷 상에서 평가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맥도날드 5월 행사로 60주년 기념 한정 메뉴인

    해피 버스데이 콘을 맛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800원이라 일반 소프트 아이스크림보단 많이 비싸지만

    한정판!이기 때문에 한번은 사먹게 되더군요ㅎㅎㅎ

     

    7월 12일까지 한정 판매를 하며

    달달한 것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바로 내린 에스프레소와 신선한 우유로 만든

    카페라테가 1800원에 판매됩니다.

     

    아이스카페라테는 얼음만 추가되는 것 뿐인데

    가격이 너무 차이나네요ㅜ.ㅜ

     

    그래도 무더운 여름날 은근히 사먹게 될 것 같습니다ㅎㅎㅎ

     

     

     

     

    맥도날드 5월 행사 중에선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로날드가 놀러오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로날드가 준비한 게임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장난감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자녀가 있는 경우 한번 시간표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마지막 날짜에는 강남 뉴코아, 이마트 연수점, 신천 쪽에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그럼 이상과 같은 맥도날드 5월 행사를 통해서

    보다 알차게 맥도날드를 즐기시기 바랍니다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