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보라카이 허니문여행 비용 분석
    여행상품 2015. 6. 15. 11:30

보통 신혼여행이라고 한다면 남들과 같은 럭셔리한 휴양 여행을 보내고 싶기 마련이지만,

시간적인 여유 때문에, 혹은 금전적인 이유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동남아 여행지를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 중에서 저렴한 비용에 나름 휴양지로 유명한 곳이 필리핀의 보라카이라는 섬인데요,

한번 보라카이 허니문 여행 비용이 얼마나 나올지

하나투어의 허니문 상품을 통해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8월달 같은 날짜에 출발하는 보라카이 3박5일 상품의 가격들입니다.

저렴한 신혼여행 비용을 맞추기 위해서 일단 항공사는

저가항공사로 유명한 세부퍼시픽항공을 이용합니다.

좌석 간격이 상당히 짧아서 덩치 큰 분들은 다소 불편한 비행기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보라카이 허니문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장점도 있지요.

보시면 알겠지만 동일항 항공사, 동일한 일정이라고 하더라도

보라카이에서 어떤 리조트를 이용하느냐에 따라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75만원까지 가격이 올라갑니다.

신혼여행은 당연히 두 사람이 가야 되니 최종적인 경비는

200~350만원 정도가 된다고 볼 수 있겠지요.

그렇다면 여기에는 무엇이 포함된 것일까요?

일단 100만원짜리 상품을 통해 추가적인 내용을 알아볼게요.

일단 기본적인 여정은 위와 같습니다.

인천에서 아침에 출발해 보라카이 칼리보 공항에 오전 11시에 도착합니다.

여기서 다시 버스를 타고, 보트를 타고, 다시 툭툭이를 타고 리조트에 도착한다면

대략 오후 1시~2시는 되어야 리조트에 입성이 가능하겠네요.

반대로 보라카이에서는 새벽 2시 비행기를 타기 때문에

보라카이 섬에서는 늦어도 저녁 10시에 출발해야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보라카이 리조트에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지도 관건이겠네요.

그런 부분만 감안한다면 여행 스케쥴 자체는 꽉찬 3박5일이라서 나름 마음에 듭니다.

일단 보라카이 허니문여행 상품이라도 저렴한 것이다보니

옵션투어는 포함이 아닌 선택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가격이 그렇게 터무니없이 비싸지는 않고요,

일반적으로 크리스탈코브호핑, 스쿠버 다이빙 정도만 필수로 해주시고,

나머지는 선택으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러면 현지에서 선택투어 비용이 최소 120불에서

비싸게는 300불까지도 들어갈 수 있겠네요.

요건 보통 신혼여행 상품이라면 다들 하나씩 주는 것이지요?

그냥 저렴한 상품이라도 이정도는 준다 정도로 보시면 되겠네요.

해당 보라카이 신혼여행 상품에서 유심히 지켜봐야 할 특전들입니다.

세일링보트, 오일마사지, 디몰투어, 나이트투어 및 전일정 식사 포함

여기에 유심칩까지 제공을 합니다.

일단 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니 추가적인 비용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고요,

현지 트라이시클 이동 비용이나 투어 정도만 고려하면 되겠네요.

그리고 만원의 행복이라고 만원을 추가하면 몇가지 추가적인 혜택을 주는 사항이 있습니다.

그런데 식사 업그레이드 빼고는 그렇게 괜찮은 게 없네요.

스쿠버다이빙 무료 이론강습도 보통 체험다이빙 하면 다 포함된 사항이고 말이지요.

그 밖에 리조트의 경우 보라카이에서 유일하게 골프장을 보유한 곳으로

자체 비치가 있으며, 수영장도 3개 보유한 곳이랍니다.

한 가지 흠이라면 스테이션1에 위치해 있어 디몰까지 차량으로 10분 거리랍니다.

다만, 무료 셔틀버스는 운행한다고 하네요.

요렇게 보라카이 허니문 여행 비용을 분석해보았는데요,

필수 옵션만 즐기고, 제일 싼 상품으로 이용 시에

한 사람당 120만원 정도면 신혼여행 경비가 충당될 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를 이용하는 175만원짜리 상품을 살펴봤는데요,

역시 비용 차이는 리조트의 차이이며,

그 밖에 선택옵션 등은 모두 별도로 빠져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투어가 보라카이 허니문으로 괜찮은 점 중에 하나가

바로 위와 같은 투어데스크를 운영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물론 그렇기 때문에 타 여행사들보다 보라카이 신혼여행 비용이 다소 비싸기도 하겠지만

그 금액 차이 만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뭐, 금액만 따지고 보자면 항공권 따로, 호텔 따로 개별적으로 직접 예약하는 게 가장 저렴하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