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삼성자동차의 5월 판매조건과 이벤트 정리
    자동차 2015. 5. 16. 04:30
    반응형

     

    각 달마다 자동차회사에서 진행하는 이달의 구입혜택으로

    이번에는 르노삼성자동차의 5월 판매조건과

    그 밖에 참고할만한 이벤트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SM7 노바는 50만원 지원을 받거나

    2.9~4.9%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재구매 횟수에 따라 30~100만원 지원이 가능한데요,

    개인이 10대까지 구매할 일이 얼마나 있을까 싶네요ㅎㅎㅎ

     

     

     

    SM5 노바의 5월 판매조건에선 70만원 지원에 블랙박스가 제공되어

    보다 빵빵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TCE 및 디젤 차량의 경우에는 추가 50만원까지 지원을 해주니

    무려 100만원이 넘는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겠네요.

     

     

     

    SM3 네오 모델에 대해선 현금 70만원이나

    2.5~4.5%의 할부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합니다.

     

    4.5%일 경우 60개월 할부로도 이용이 가능하네요.

     

     

     

    이제 르노삼성자동차 5월 판매조건으로 RV차량을 살펴볼게요.

     

    먼저 QM5 네오는 30만원 지원 또는 전용 텐트세트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전용 텐트가 어떤 걸지 살짝 궁금하네요.

     

    할부는 3.9%, 6.5%를 이용할 수 있으며,

    승용차 부분 보다 다소 금리가 비싸네요.

     

     

     

    QM3의 경우 현금으로 구매하면 80만원 혜택,

    할부는 3.9% 36개월에 30만원 추가 혜택을 받거나,

    3.9% 48개월, 4.9% 60개월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 밖에 재구매 횟수에 대한 내용은 비슷비슷하네요~

     

     

    그럼 르노삼성자동차의 5월 판매조건은 여기까지 살펴보고요

    추가적인 봄봄 이벤트를 알아볼게요.

     

     

     

    하나는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을 할 경우

    20%할인을 받는 행사가 있습니다.

     

    여름을 대비해서 교체해야 할 분은 서둘러 알아보세요~

     

     

     

     

    두번째는 타이어 교환 고객에게 드리는 행사로

    2~3개 교환하면 캠핑의자 1개,

    4개 다 교환하면 캠핑의자 2개가 제공됩니다.

     

    그렇게 비싼 사은품은 아니더라도

    그래도 이왕이면 2개 다 받는 게 좋겠지요ㅎㅎ

     

     

     

     

    마지막으로 2009.12.31이전 출고 차량 중 10만원 이상 정비 고객에게

    정비상품권 2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차량당 1회에 한하고, 보험수리는 제외되니

    이점 참고하시고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