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쌍용자동차, 르노삼성, 쉐보레 7월 판매조건
    자동차 2015. 7. 8. 10:00
    반응형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쌍용자동차, 르노삼성 자동차, 쉐보레 자동차의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을 한 페이지에 정리하였습니다.

     

    원하는 차량이 얼마나 할인을 하는지 간편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입니다.

     

     

    이번 달에는 전통시장 상품권이라는 조금 이색적인 사은품이 증정되네요.

     

    전통시장을 찾아가지 않는 사람에게는 계륵 같은 느낌이 들 수 있겠습니다.

    할인은 인기 차종들이 50~100만원 정도 되기 때문에

    여기에 전통시장 상품권까지 보탠다면 나름 높은 혜택이라 생각됩니다.

     

     

    다음은 기아자동차 7월 판매조건입니다.

     

     

     

     

    승용차 쪽에서는 더 뉴 프라이드, k3 쿱, 더 뉴 k9 배고 어느정도 할인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더 뉴 모닝은 경차임에도 76만원이나 지원을 해주는 게 매력적이네요.

     

     

     

     RV차량은 예상은 했지만 더 뉴 스포티지 R 빼고는 구입혜택이 전혀 없네요.

    RV는 구매조건 같은 거 없어도 잘 나간다는 자신감이겠지요ㅎㅎ

     

     

     

     

    상용으로 봉고III 트럭 역시 필요에 의해서 구매하는 것이다보니

    역시 혜택이 없는 건 마찬가지입니다.

     

     

    이번에는 쌍용자동차의 7월 판매조건입니다.

     

     

     

     

    체어맨은 프로미스 서비스와

    섬밋 패키지 또는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무상 제공이 있는데요,

    섬밋 패키지에선 바캉스 여행상품권으로 무려 1천만원짜리를 제공하네요~

     

     

     

     

     

     

     

    쌍용자동차 쪽도 RV차량에 대해선 이렇다할 지원을 많이 안 해줍니다.

    RV 차량은 여기나 저기나 귀한 대접을 받는 모양이네요.

     

     

    이제 르노삼성자동차의 7월 판매조건입니다.

     

     

    르노삼성에서는 구매 혜택을 1.5%로 도배를 했네요.

    차량에 따라 30만원 지원해주기는 하는데,

    차량 가격과 비교하자면 그리 큰 혜택은 아닙니다.

     

    그나마 QM3가 80만원 혜택이 있는 정도가 전부이네요.

     

     

    마지막으로 쉐보레의 7월 판매조건입니다.

     

     

     

     

     

     

     

     

     

     

     

     

     

     

     

     

     

     

     

     

     

     

     

    역시 쉐보레는 구매혜택 하나는 빵빵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마스와 라보 같은 상용 차량도 혜택이 있으니까 말이지요.

     

    그럼 위와 같은 각 자동차 회사들의 판매조건을 참고해서 원하는 차량들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각 자동차회사 마다 구매혜택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 또한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