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래도 선방을 한 경보제약
    공모주IPO 2015. 6. 29. 16:34
    반응형

     

    경보제약이 오늘 상장했습니다.

     

    아이피오스탁에서 별 한 개짜리라서 그렇게까지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초반 100%부터 시작했으니 나름 선방을 한 공모주라 생각됩니다.

     

    사실 처음 8시 10분 동시호가창에서

    100%에 쌓인 물량이 그다지 많지가 않아 이러다가 상한가가 풀리는 게 아닌가 싶었죠.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100만주, 200만주씩 깔려나갔습니다.

     

    그리고 9시 장 시작 10분 전.

     

    아직까지 500만주도 안 쌓여서 이게 날아갈까 싶었는데,

    어느새 큰손들이 쑥쑥 들어오더니 장 시작 2분전에는 아래와 같은 결과가~

     

     

     

     

    1천만주가 쌓였으면 백퍼 100% 간다고 볼 수 있지요.

     

     

     

     

    그리고 1분만에 바로 500만주가 추가로 더 쌓입니다.

     

     

     

     

    그리고 장 시작 6초 전에는 대망의 2천만주까지 쌓였네요~

     

    사실 여기까지만 봤을 때 저는 30%도 바로 안착을 할 줄 알았습니다.

     

     

     

    초반에 거래되었던 물량은 72,000주;;;;

     

    거래량이 없어도 너무 없었지요.

     

    그래서인지 바로 130% 상한가인 39,000원까지 직행했는데요,

    요게 계속 보고 있다보니까 30%상한가가 풀리고,

    25%까지 떨어지고,

    다시 20%까지 떨어지고,

    급기야 15%까지 쭉쭉 빠지더군요;;;

     

    너무나 무서워서 그 때 내다팔았는데,

    팔자 마자 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겁쟁이는 주식을 못 하는 걸까요?

     

    그래서 나름 10%정도 더 먹을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손해(?)보고 팔았네요.

     

    그래도 뭐 100%에서 시작했으니 먹을만치 먹기는 했지만요~

     

    어쨌든 오늘 마지막에는 경보제약 주가가 많이 미끄러져서 14%에서 마감을 했는데요,

    그래도 공모했던 분은 114%인 것이니 상당히 이득인 셈이지요~

     

    자, 이제 내일은 민앤지 상장이 남아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